서산시,‘원콜(One-Call) 전화서비스’운영
2013. 9. 23. 11:04ㆍ서산소식/시정소식
서산시는 시민들의 민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이달부터‘원콜(One-Call) 전화서비스’를 실시한다.
원콜 전화서비스는 민원인 전화를 처음 받은 직원이 담당자를 찾아서 바로 연결해 주거나,
통화중 또는 부재중인 경우 민원인이 남긴 연락처로 담당공무원이 직접 전화토록 하는 제도다.
시는 원콜 서비스를 시행하면 민원인이 여러 직원을 거쳐야 담당자와 통화할 수 있는 불편을 해소하고
민원 해결 시간이 크게 단축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는 제도의 조기 정착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이행여부와 전화친절도 평가를 실시해
우수 부서에 대해서는 인센티브를 부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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