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성연면주민자치회, ‘제9회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및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최

2024. 11. 6. 14:27카테고리 없음

서산시 성연면주민자치회, 9회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및 농·특산물 직거래장터개최

서산시 성연면주민자치회(회장 김선호)에서는 지난 2일 성연면 다목적행사장(왕정리 691)에서 9회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및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주민자치회에서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특산물 직거래장터를 함께 개최하며 주민 화합의 한마당을 마련했다.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은 통기타·웰빙댄스·난타를 비롯한 7개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캘리그라피·수채화 교실의 작품 전시회도 진행하면서 일 년 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맘껏 뽐내며 주민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한편, ·특산물 직거래장터에는 이장단협의회,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농업경영인회, 농촌지도자회, 쌀전업농회, 생활개선회 등 다양한 관내 단체가 참여하며 화합의 의미를 더하였다.

 

·사과·고구마 등 83개 품목의 신선한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함에도 23,147,900원의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주민들에게 성연의 맛과 가치를 알리는 자리가 됐다.

 

그 밖에 가족사진 촬영, 수채화 체험, 캘리그라피 체험, 전통 연날리기 등 다양한 부스에서 여러 가지 체험을 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행사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김선호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성연면 주민자치회가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성연면 주민자치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안민수 성연면장은 이번 행사가 주민 화합의 장이 된 것 같아 기쁘다.”라며 성공적인 행사 진행을 위해 노력한 여러 관내 단체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