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민원 업무 대행업체 임원진 간담회 개최

2024. 10. 30. 09:35카테고리 없음

서산시, 민원 업무 대행업체 임원진 간담회 개최

충남 서산시는 29일 시청 상황실에서 원스톱 민원 서비스 실현에 기여하는 민원 업무 대행업체의 임원진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신속하고 깔끔한 원스톱 민원 처리를 위해 인허가 관련 설계 업무를 대행하는 서산지역 건축사회와 일반측량업 협의회 임원진, 관계 공무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원스톱 민원 서비스 원활한 운영을 위한 각 기관의 의견을 격의 없이 토의하고 상호 협력에 뜻을 모았다.

 

특히, 시는 간담회를 통해 건축허가, 개발행위, 농지·산지전용, 하수처리 신고 등 복합민원에 대한 분야별 주요 사항을 임원진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민선8기 제1호 공약인 시민만족 원스톱 민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민원 업무 대행업체와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