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문화재단, 8월부터 성연생활문화센터 2차 문화예술 프로그램 운영

2024. 7. 15. 10:54카테고리 없음

서산문화재단, 8월부터 성연생활문화센터 2차 문화예술 프로그램 운영

13개 과정 운영, 어린이 오타마톤 등 특색있는 프로그램 눈길 -

서산문화재단(이사장 이완섭)에서 운영하는 성연생활문화센터에서 2(하반기)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8월부터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총 13개의 다채로운 강좌와 체험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기클래스로 어린이 바둑 어린이 오타마톤 라인댄스 성악(가곡 배우기) 코바늘 뜨개질 이모티콘 강좌 스마트폰 릴스 제작 등의 총 7개의 강좌가 운영된다.

특히, 서산시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어린이 오타마톤 강좌는 독특한 전자악기인 오타마톤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음악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단기클래스로는 야생화 그립톡 크리스마스 리스 수세미 뜨기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보테니컬 아트 엽서 만들기 전각도장 만들기를 진행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아빠와 함께 크리스마스 과자집 만들기 체험 등 총 6개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서산문화재단 임진번 대표이사는 "이번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예술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강좌와 체험이 계획돼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신청은 716()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성연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거나 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접수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 방법은 성연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성연생활문화센터 (041-662-3378)

홈페이지: https://sylc.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