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민원안내 전담관제 운영으로 시민 호응
2017. 2. 15. 10:16ㆍ서산소식/시정소식
“어서 오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서산시 종합민원실을 들어서자마자 목격되는‘민원안내 전담관’ 의 모습이 민원인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민원안내 전담관제는 종합민원실을 방문하는 시민을 안내하는 제도로 올해 1월부터 민원봉사과장을 비롯한 팀장급 이상 직원들을 1일 전담관으로 지정해 순환 운영하고 있다.
이들은 안내 및 상담을 비롯해 각종 민원서류 작성안내와 대서 등 민원인들의 손과 발이 되어주고 있어 민원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이다.
성승경 민원봉사과장은 “친절하고 적극적인 민원안내로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과 감동의 행정을 제공하겠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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